좆커넷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이와 관련한 내용으로 이이(조선)와 이항복의 대담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흔히 '걸어다녀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보장지(步藏之)라는 말이 '보지'로, '앉아야 감추어진다'는 뜻의 좌장지(坐藏之)가 '자지'로 축약되었다는 이야기이다.

좆질 - 도를 아주 넘은 헛짓이나 자신만의 망상을 들이대며 엄한 대상을 망쳐놓는 행위

섹시한 란제리를 입은 보지 침투 밀프의 신음소리가 들리지 않고 딜도로 보지를 관통하는 것을 즐거우다

‘백사’라는 호보다는 ‘오성(鰲城)’으로 더 유명한 이항복은 이덕형과의 돈독한 우정으로 많은 일화를 남겼는데 ‘오성’은 이항복이 부원군에 책봉될 때 주어진 칭호이다.

고용노동부 워크넷은 사람인, 커리어, 서울시, 경기도 인천시 등 지자체의 일자리까지 한꺼번에 보여줍니다. 워크넷을 설치하면, 대한민국 모든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말로는 나무위키를 '꺼무위키'라면서 폄하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그 발언자가 제시하는 정보의 출처가 나무위키인 경우도 많다. 말하는 쪽이나 듣는 쪽이나 그냥저냥 넘겨서 그렇지, 조금만 생각해 보면 그 말은 모순이 아닐 수 없다.

연락처 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사용하는 기능이나 사용자의 나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토론을 통해 남성의 성기를 제외한 동음이의어 삭제로 합의되었습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어르신 배려운전 캠페인 - 한국교통안전공단" 이런 예문도 생각해 볼 수 있겠다. 이걸 제로보드에 옮겨 적으면 대체 불쌍한 어르신들을 데려다가 뭘 하겠다는 건지, 그게 교통안전하고 무슨 상관이 있는 건지 짐작조차 할 수 없게 된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돈암동에도 비슷하게 조개 까는 총각네, 줄여서 조까네라는 음식점이 있다. 하지만 이쪽은 개업 초기에만 잠깐 간판에 저렇게 강조가 되었다가 얼마 안 가고 그냥 풀네임을 쓴다.

둘째, 나무위키 공신력에 이의를 제기하는 인원들은 '편집자'가 아닌, 나무위키에 상주하지 않는 외부 '이용자'라는 점을 간과한다. 심지어 그 '이용자' 안에서도 백지 상태의 '무비판적 수용자'와, 어느 부분이 잘못 기술됐는지 판별 가능한 '선택적 수용자'로 나뉜다. 이들은 공통적으로 자신이 놓치고 있는 지식을 얻기 위해 문서를 열람하지, '편집' 자체가 관심사가 아니다. 한 마디로 "뭘 알아야 편집을 하든지 말든지 하지! 몰라서 읽으러 왔는데 내가 뭐가 틀렸는지를 어떻게 알아!

.."까지 read more 발언하고 몇 초간 얼어붙은 적이 있다. 이때 옆에 있던 이현주 캐스터가 놀라운 순발력을 발휘해 "조정훈 선수"라고 받아치고 이를 정인호가 "조정훈 선수의 생각에 말려들고 있거든요"라고 받아치면서 해프닝으로 남았다.

그리고 이건 어플이나 홈페이지에도 해당되는거지만 채용 정보가 항상 뭔가 부실합니다. 다른 채용 사이트처럼 채용하는 사유, 직원들의 근속 기간, 연차 사용일 등을 문답 형식이든 다른 형식으로 남겨서 채용하는 회사에 대한 다른 정보도 알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